본문
[KEY ACCOUNTABILITIES]
1. Target achievement
2. Planning & implementation
- Strategic business & marketing planning
- Brand의 성공을 위한 전략적 사업 계획, 마케팅 계획 수립
- 창의적, 효율적 세부 실행 계획 수립
- 신사업을 위한 새로운 business modelling, system development 주도
- Efficient & effective management & implementation
- 목적에 부합한 최대의 효과의 거두기 위한 적시성 높고 효율적인 실행력
- 효율적 실행을 위한 영업 및 타 부서와의 협력
- Agent의 효율적 management
3. Market intelligence
- Market & environment analysis
- 시장분석을 위한 자료 확보, 이를 위한 계획 수립
- 경쟁환경 파악 및 경쟁사의 동향 업데이트
- 확보된 자료의 면밀한 분석을 통해 이를 계획에 반영
- 환경적, 제도적 장애요인을 극복하기 위한 주도적 행동
4. Customers & stakeholders management
- 고객을 통한 가치 창출
- 전반적인 고객 파악 및 고객 유형별 management 주도
- 주요 stake holder (정부, 관련 단체 등) management 주도
- KOL development 및 management
-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
5. Sales force cooperation
- Tranining: 제품 전반, 경쟁품 및 시장에 대한 이해, 대응 방법
- 효율적 실행을 위한 filed work support 및 고객, 시장의 니즈 파악
[JOB-HOLDER REQUIREMENTS]
- OTC 마케팅 경력 5년 이상
- Medical Nutrition 마케팅 경험 보유자 우대
- 해외 파트너사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영어 수준
- Multi-National Company 경험 보유자 우대 -
|